안녕하세요?

언제나 도전하는 하구나입니다.

 

여러분 제가 취직을 했답니다 ㅎㅎ

10월에 취직해서 한동안 포스팅을 하지 못했었어요 ㅠㅠ

그러다 보니 초대장이 많이 쌓여 있네요 ㅎㅎ

 

다른 분들은 블로그 주제나 목적, 동기들을 물어보시지만...;;

저도 그렇게 해서 블로그 초대장을 받았었기에....

저는 그냥 선착순으로 드리려고 합니다.

 

단 이미 초대장을 받으셨던 이력이 있는 분은 드릴 수가 없습니다.

 

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만 적어주세요 ㅎㅎ

알람이 울리면 9시~ 6시 사이에는 바로 바로 드리겠습니다 ㅎㅎ

 

 

 

오늘도 여러분께 행복한 일이 가득 일어나길 바랍니다.

 

하구나 올림

블로그 이미지

하구나

,